"올 가을, 할리스에서 '추캉스' 즐겨요~"

김현주 2023. 10. 23.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 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가을 풍경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정보를 담아 '할리스 가을 뷰캉스 지도'를 공개했다.

마운틴뷰, 리버뷰 등 멋진 풍경과 함께 가을의 멋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매장부터 가을 바캉스, 단풍길 드라이브 등 다채로운 형태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매장들을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깊어지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 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가을 풍경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정보를 담아 ‘할리스 가을 뷰캉스 지도’를 공개했다. 마운틴뷰, 리버뷰 등 멋진 풍경과 함께 가을의 멋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매장부터 가을 바캉스, 단풍길 드라이브 등 다채로운 형태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매장들을 소개했다.

지난 5월 오픈한 ‘할리스 북한산DI점’은 지상 1·2층에 마련된 통창과 루프탑을 통해 북한산의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매장이다. ‘야외에서 즐기는 휴일’을 콘셉트로 꾸민 1층과 ‘혼자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휴일’을 주제로 마련한 2층, 그리고 탁 트인 북한산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설치된 루프탑 등 각 공간의 특징을 살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매장 안팎에서 오색으로 물든 북한산 뷰와 할리스 메뉴들을 동시에 즐기며 여유롭게 가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할리스 인천한옥마을점’은 매장 내 큰 창 너머로 송도 센트럴파크의 해수로를 바라볼 수 있어 뷰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송도한옥마을에 자리한 만큼 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도록 한글로 새겨진 브랜드 간판, 목조 인테리어를 채택해 지역의 랜드마크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붉게 물든 단풍과 떨어지는 낙엽 등 자연이 선사하는 가을 감성과 한옥 매장 특유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뤄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손색없다.

계룡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할리스 동학사점’은 공주 동학사 주차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관람객들에게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테라스는 물론 지상 1·2층에서도 통창을 통해 계룡산의 빼어난 경치를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목재를 활용한 내부 연출로 모던하면서도 운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기 다른 형태의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1인석, 좌식 공간 등을 갖췄다. 더욱이 계룡산 국립공원과 동학사 계곡 등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가을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금오산 주변에 위치한 ‘할리스 구미금오산DI점’은 단풍으로 붉게 물든 가을 산 전경을 바라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팟이다. 주차 공간이 충분히 확보된 DI(Drive In) 매장으로 단풍길 드라이브 전후로 방문하기에 좋다. ‘할리스 양산원동점’은 아름다운 리버뷰로 SNS 입소문을 탄 매장이다. 낙동강과 금동산이 어우러지고, 하루 약 20회 무궁화호가 정차하는 원동역 기찻길까지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 마련된 루프탑에서 가을 하늘이 빚어내는 푸르름과 탁 트인 낙동강의 물결을 만끽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