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진·방시혁, 르세라핌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참여

김진석 기자 2023. 10. 23.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 신곡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르세라핌은 2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트랙 프리뷰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분홍색 스포츠카를 타고 함께 떠나는 르세라핌의 모습을 담았다. 배경에 흐르는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의 선율이 인상적이며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는다. '우 바이 더 모닝, 필 라이크 매직(Ooh By the morning, feel like magic)'이라는 가사는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소녀들의 유쾌한 밤을 떠올리게 한다.

27일 오후 1시 발표되는 '퍼펙트 나이트''는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로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허윤진이 작사에 참여해 뮤지션의 면모를 자랑한다. 허윤진은 데뷔 이래 꾸준히 르세라핌의 곡 작업에 참여했고 'I ≠ DOLL' 'blessing in disguise' 등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녹인 자작곡을 선보였다. 여기에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부터 함께한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와 프로듀서팀 13이 제작에 호흡을 맞춰 르세라핌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