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영업부, 고객 대상 부동산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 영업부는 다음달 서울 여의도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2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에 위치한 여의도파이낸스타워 13층 지점 세미나룸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여의도 재건축 시장 분석 및 부동산 시장 전망과 대응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유안타증권 자산컨설팅팀 이승철 수석부동산컨설턴트가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영업부는 다음달 서울 여의도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2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에 위치한 여의도파이낸스타워 13층 지점 세미나룸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여의도 재건축 시장 분석 및 부동산 시장 전망과 대응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유안타증권 자산컨설팅팀 이승철 수석부동산컨설턴트가 강연한다. 특히 여의도 재개발 부동산 흐름 분석은 물론 반포, 목동, 인천 등 수도권 부동산 전반에 걸친 세심한 컨설팅이 이뤄질 예정이다.
영업부를 통해 계좌 개설(대면, 비대면 모두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단, 원활한 강연 진행을 위해 사전 신청한 참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이 완료된 참가자에게는 문자로 설명회 초청장이 발송된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켓 수입 1조` 스위프트, 콘서트 영상 10개국서 2000억대 수입
- "배달비 올려라, 말 안들으면 망하게 해줄게"…대놓고 협박 받은 자영업자
- "우리 애도 반수시켜 의대 보낼까"…의대 광풍에 반수생 9만명 `역대 최대`
- 최태원의 반전…동거인 김희영 사진만 쏙 뺐다
- "내 말 안들으면…" 권총 사진 보낸 70대男…경찰특공대 현장 출동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