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의창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의창위원회는 지난 21일 아름다운 가게 창원사파점에서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현철 의창위원장, 고규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장을 비롯해 한은정 창원시의원, 박문출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원지회장, 법무보호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의창위원회는 지난 21일 아름다운 가게 창원사파점에서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현철 의창위원장, 고규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장을 비롯해 한은정 창원시의원, 박문출 창원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원지회장, 법무보호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아름다운 토요일' 나눔 행사는 형편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활과 사회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가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개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시민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과 후원금 등은 오는 11월 16일 열리는 출소자 자립을 위한 합동결혼식 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매년 130만 원에서 150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법무부 소속 민간봉사단체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의창위원회는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과 사회복지사업법 등에 의거해 법무보호복지를 통한 건전한 사회복귀와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매년 관내 모범 법무보호대상자 자활과 지원을 위해 설·추석 명절 격려금 지원과 물품 전달, 범죄예방활동, 환경정화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땅 못 지나간다" 인근 공장 수도 공급 끊은 땅 주인의 최후
- "연애도 포기, 연구만 했는데 왜 우리를…" 청년 연구자의 울분
- '황대헌, 中 린샤오쥔 꺾었지만' 동료와 충돌 아쉬움…韓 쇼트트랙, 1차 대회 金 4개
- 참사 후 1년…이태원과 日아카시는 어떻게 달랐나
- '대한항공 무자격 조종사' 진실 밝혀냈지만…그는 한국을 등졌다
- 모두 발 빼는 '김기현 체제' 혁신위…왜?
- 가자지구에 '구호 물품' 2차 트럭 행렬 통과…필수품 부족 사태 지속
- 사망사고 온상 50인 미만 사업장에 중대재해법 또 유예?
- 가계대출 이달 3.4조 증가…'고금리 장기화속 우려 커져'
- 美국방 "중동 격화 우려…주저하지 않고 조치 취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