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10월 23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3분기 매출액은 1,183억원 (+14% YoY), 영업이익은 116억원 (+296% YoY, OPM 9.7%), 예상치를 상회할 전망. 전 지역 법인의 실적 성장이 기대되기 때문. 국내는 기존/신규 고객사의 수출 물량 증가로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중국은 기존 고객사의 재고 소진과 체질개선 효과, 미국은 인디브랜드 고객사향 수주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 내년에도 동사의 성장 흐름이 지속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관심종목으로 제시" 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 법인 이익 개선 전망
10월 23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3분기 매출액은 1,183억원 (+14% YoY), 영업이익은 116억원 (+296% YoY, OPM 9.7%), 예상치를 상회할 전망. 전 지역 법인의 실적 성장이 기대되기 때문. 국내는 기존/신규 고객사의 수출 물량 증가로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중국은 기존 고객사의 재고 소진과 체질개선 효과, 미국은 인디브랜드 고객사향 수주 증가가 기대되기 때문. 내년에도 동사의 성장 흐름이 지속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관심종목으로 제시"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대체 한 달에 얼마 벌길래…'유별나게' 가격에 민감한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VIP들 몰리더니 '첫날부터 81억'…'완판' 행진 벌어졌다
- "의대·서울대 가기 쉬워진다"…학원가 들썩
- SNS로 옷 팔던 인플루언서…'세금 폭탄' 날벼락 맞을 판
- "한국 직장인도 연금 백만장자 가능"…전문가 조언 봤더니
- "손해 보고 팔았다"…전혜진 '강남 빌딩 매각' 재조명된 이유
- "명품 브랜드와 아무 상관 없어"…최태원·김희영 참석 행사 뭐길래
- 칭따오 맥주 오줌 논란…"철저히 조사해야" 서경덕 교수 쓴소리
- 6억 롤스로이스 사고 선처한 김민종 "반찬 잘 먹고 있어요"
- '휴일 근무 중 맥주 한 잔' 인증샷 올린 공무원, 결국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