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토피아, 캐나다 카탈릭스 자산 거래소와 전략적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리플렉스 홀딩스(NuriFlex Holdings Inc.)가 캐나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카탈릭스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두 회사의 비즈니스 역량 및 기술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누리토피아(NuriTopia)의 북미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상호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사업 분야의 협력을 목표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리플렉스홀딩스(NuriFlex Holdings Inc.)가캐나다디지털자산거래소인카탈릭스와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파트너십체결은두회사의비즈니스역량및기술개발역량을바탕으로글로벌메타버스플랫폼인누리토피아(NuriTopia)의북미시장의확대와더불어상호적으로추진하고있는디지털사업분야의협력을목표로한다.
누리플렉스홀딩스가서비스하고있는데이팅메타버스누리토피아는개인간의만남에중점을두고있는블록체인기반의메타버스생태계다. 누리토피아참여자들은새로운사람을만나고대화하는즐거움뿐만아니라다양한서비스및새로운디지털경험을제공받게된다.
누리토피아(NuriTopia)는지난 3개월간대규모유저의참여를통한공개테스트과정이마무리됨에따라이번달말본격적인상용화서비스를위한대규모업데이트가진행될예정이다.
누리토피아관계자는 "카탈릭스자산거래소와의전략적제휴및누리토피아대규모업데이트를계기로강력한마케팅을통한글로벌진출을본격적으로시작할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대체 한 달에 얼마 벌길래…'유별나게' 가격에 민감한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VIP들 몰리더니 '첫날부터 81억'…'완판' 행진 벌어졌다
- "의대·서울대 가기 쉬워진다"…학원가 들썩
- SNS로 옷 팔던 인플루언서…'세금 폭탄' 날벼락 맞을 판
- "한국 직장인도 연금 백만장자 가능"…전문가 조언 봤더니
- "손해 보고 팔았다"…전혜진 '강남 빌딩 매각' 재조명된 이유
- "명품 브랜드와 아무 상관 없어"…최태원·김희영 참석 행사 뭐길래
- 칭따오 맥주 오줌 논란…"철저히 조사해야" 서경덕 교수 쓴소리
- 6억 롤스로이스 사고 선처한 김민종 "반찬 잘 먹고 있어요"
- '휴일 근무 중 맥주 한 잔' 인증샷 올린 공무원, 결국 '징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