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푸스 공식 팬클럽 앱 ‘하미’ 한국어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찰리 푸스(사진)의 공식 팬클럽 앱 '하미(humy)'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미 앱 운영사 맥시는 23일 찰리 푸스의 한국 팬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17일부터 하미앱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어 버전은 영어와 일본어에 이어 3번째로 추가된 찰리 푸스 팬클럽의 공식 언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하미는 전세계 110여개국 찰리 푸스의 팬들이 이용하는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재희 기자] 팝스타 찰리 푸스(사진)의 공식 팬클럽 앱 ‘하미(humy)’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미 앱 운영사 맥시는 23일 찰리 푸스의 한국 팬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17일부터 하미앱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어 버전은 영어와 일본어에 이어 3번째로 추가된 찰리 푸스 팬클럽의 공식 언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찰리 푸스는 8개의 플래티넘 싱글과 4회에 걸친 그래미상 후보, 3회의 빌보드 뮤직 어워드, 평론가협회상, 골든 글로브 후보 등 화려한 경력을 쌓아온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다. 찰리 푸스는 지난 해 BTS 정국과 콜라보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KSPO돔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면서 한국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어 이용 방법은 하미 앱 다운로드→첫 화면 하단 메뉴에서 ‘프로필’ 선택→상단 우측 기어 아이콘 클릭→‘설정’에서 앱 언어 중 ‘한국어’ 선택을 진행하면 된다.
한편 믹시는 일본 최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믹시(mixi)’와 ‘몬스터 스트라이크, ‘팁스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유재희 (jhyoo7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구속' 승인한 이원석 검찰총장, 발언대 오른다[2023국감]
- '특별귀화1호' 인요한 교수, 與혁신위원장 내정(상보)
- ‘3억5천’ 각서 쓰고도 불륜…끝은 애꿎은 죽음이었다 [그해 오늘]
- “손해일 텐데”…강남 빌딩 매각한 전혜진, ‘마약 의혹’ 이선균 때문?
- “일본 실종 윤세준과 비슷해” 소식에 들썩...정말일까
- 최태원 “루이비통 행사 아닙니다”…동거인 김희영과 참석한 행사는
- “20대 직원, 어렵다고요? 사춘기 아이 다루듯 해보세요”[2023 W페스타]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너도 맞아” 6살 아이에 뺨 맞았다고 같이 때린 유도 관장
- "보미, 아리가또" 이보미, 13년 일본 활동 마무리..JLPGA 공로상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