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뮈스,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 오픈

김진희 기자 2023. 10. 23.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드 성수 1호점에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개성 넘치는 컬렉션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패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자크뮈스가 아시아 최초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오픈했다"며 "자크뮈스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한껏 녹아든 공간에서 기존의 매장과는 또 다른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까지 성수에서 부티크, 아시아 최초 선보여
23FW 컬렉션 밤비무 가방 구현한 파사드, 감각적인 비주얼
자크뮈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드 성수 1호점에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자크뮈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드 성수 1호점에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자크뮈스의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는 서울에서 최근 가장 핫한 장소로 손꼽히는 성수동에 자리했다. 약 183㎡ 규모로 완성된 부티크는 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밤비무'(Bambimou) 가방을 그대로 구현해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파사드를 구성했다.

마시멜로우처럼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를 완벽하게 살려 동심을 자극하는 디테일을 더했다.

내부 공간은 화이트 톤의 컬러로 깨끗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크뮈스는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세 가지 공간으로 구성하고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첫 번째 공간은 '카페 코너'로 커피를 비롯한 음료 8종을 판매한다.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이번 시즌 모티브인 체리와 붉은 컬러를 강렬하게 담은 체리 에이드를 선보인다.

두 번째 공간은 '플라워 코너'로 로고 패키지에 청초한 화이트 톤의 리시안셔스를 풍성히 담아낸 부케를 매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변치 않는 사랑'을 뜻하는 리시안셔스의 꽃말에 의미를 담아 완벽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자크뮈스의 부케다.

세 번째 공간에서는 23년 가을겨울 시즌 르 슈슈(LE CHOUCHOU) 컬렉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가방, 스카프, 모자 등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개성 넘치는 컬렉션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전세계 패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자크뮈스가 아시아 최초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오픈했다"며 "자크뮈스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한껏 녹아든 공간에서 기존의 매장과는 또 다른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