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젠텍, 대전 대덕특구 50년 기념 기술사업화 박람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젠텍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덕특구 50주년을 기념하여 우수 사업화 성과와 기술을 홍보하고 미래 유망기술과 수요자의 매칭을 통해 공공기술 이전 및 투자유치 촉진을 기본방향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수젠텍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덕특구 50주년 기념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덕특구 50주년을 기념하여 우수 사업화 성과와 기술을 홍보하고 미래 유망기술과 수요자의 매칭을 통해 공공기술 이전 및 투자유치 촉진을 기본방향으로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기술페스타(첨단산업 공공기술 설명회, 혁신성장IR경진대회, 과학기술 국제협력 컨퍼런스, IP기술이전 사업화 컨퍼런스, 딥사이언스 글로벌 유니콘 창출 포럼, 글로벌 미래인재 컨퍼런스) ▲우수기술사업화 페어 ▲투자유치 상담 ▲혁신인재 채용설명회 등을 진행했다.
수젠텍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전광역시 내 위치한 대덕특구의 우수 기업에 선정되어 기업 전시관에 부스를 설치하고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주요 전시 제품은 코로나19와 독감을 동시에 진단할 수 있는 일명 '콤보키트'와 여성호르몬을 진단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슈얼리 스마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진영 킹메이커' 이해찬 전 총리 별세…정치권 애도 물결(종합3보)
- "강남역 걷다 번호 따였대" 권상우, 180㎝ 훈남 아들 자랑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함소원♥진화, 재결합 꿈꿨는데…시어머니 "당장 중국으로 와"
- '임신 7개월' 김소영, 낙상 사고 당했다…"순간적으로 몸이 반응"
- [초점]광고 1순위…200억 탈세 차은우의 배신
- 김대호, MBC 입사 3년 만에 사직서…"출근하기 싫어 남미로 도망"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1시간에 2만원…청년들 '하객 알바' 몰리는 이유[출동!인턴]
- '시각장애 4급 판정' 송승환 "치료 방법 없어…하루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