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오전까지 짙은 안개 주의…어제보다 기온 올라
2023. 10. 23. 08:26
【 앵커멘트 】월요일인 오늘은 오전까지 내륙 곳곳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기온은 어제보다 올라 이맘때 가을 날씨를 회복하겠는데요. 김다영 캐스터 자세한 날씨 전해주시죠.
<1>네, 오늘 아침 짙은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내륙 곳곳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도 채 되지 않아 시야가 답답한 곳이 많고요. 광주공항에는 저시정 경보까지 발효 중입니다. 오전까지는 이렇게 곳곳에 안개가 남아 있을 것으로 보여서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2>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올라 평년 이맘때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여전히 일교차는 크게 벌어지는 만큼 옷차림에는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11.4도로 어제보다 6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21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기온을 2도가량 웃돌겠습니다.
<위성>오늘 오후 한때 중부지방 곳곳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강원 동해안에는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어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대전 8.4도, 광주는 10도 나타내고 있고요.
<최고>한낮에는 대부분 21도 안팎까지 올라 어제보다 1~3도가량 높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완연한가을 #안개 #일교차 #굿모닝MBN #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스돋보기] 국민의힘 '혁신위 진통' / 이재명 복귀, 가결파 징계는?
- '특별귀화 1호' 인요한, 국민의힘 혁신위원장 내정
- ‘마약 혐의’ 이선균, 다음 주 경찰 소환…신체 압수수색 받을까
- 대학생·직장인도 ″의대 갈래″…반수생 '역대 최고'
- ″저녁에 게 먹을까″…높아진 수온에 가을 꽃게 '풍년'
-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으로 ″술과 약에 의존 안 해″ 과거발언까지 재조명
- 어느 날 이마에서 뿔이 자랐다…92세 할머니 이마에 뿔 생긴 사연 화제
- 영화관에도 ″스위프트노믹스″ 이어진다…콘서트 영상 2천억대 수익 벌었다
- 미인대회 출신 女기장, 태국서 화제
- 이재명 35일 만에 오늘 국회 복귀…통합·민생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