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4년차' 이동건 "딸 행복하게 크는 모습 보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미우새'에 합류해 돌싱 4년차의 일상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배우 이동건이 예고편을 통해 깜짝 첫 등장했다.
이날 전파를 탄 예고편에서 이동건이 등장했고 신동엽은 "이동건을 '미우새'에서 (보냐)"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17년 결혼을 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접 밝힌 4년차 돌싱 라이프
배우 이동건이 '미우새'에 합류해 돌싱 4년차의 일상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배우 이동건이 예고편을 통해 깜짝 첫 등장했다.
이날 전파를 탄 예고편에서 이동건이 등장했고 신동엽은 "이동건을 ‘미우새’에서 (보냐)"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동건은 이혼한 지 3년이 넘었다면서 "세 사람이 살던 집에서 두 사람이 나가고 저 혼자 있으니까 들어가기 싫더라. 필요한 것만 있는 곳으로 이사를 해야겠다 싶어서 이사했다"면서 돌싱 4년차의 하루를 공개했다.
또 이동건은 집에서 혼자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모습을 보였고 신동엽은 "진짜 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웃음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본 이동건 모친은 "속이 탄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동건이 7세 딸 로아와 전화통화를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이동건은 아이를 향한 사랑을 숨기지 않으며 "매주 일요일 로아를 만났다. 아빠일 뿐이니까. 열심히 서포트를 해서 행복하게 크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언급했다. 통화 중 미소를 참지 못한 이동건은 "아빠는 로아 엄청 보고 싶다"라면서 말했고 이를 들은 로아는 "아파트 15층만큼"이라면서 아버지를 향한 애정을 표현해 이동건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17년 결혼을 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타 "난 발리 왕족…궁에 사는 가족들 있다" ('아는 형님')
- 이선균, 마약 혐의 내사 인정...출연 작품 '초비상' [종합]
- 송중기 열혈 홍보도 안 통한 '화란'
- 재방문 약속 지킨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 '연인' 남궁민, 100분간의 열연에 시청자 감탄
- 이천수 아내 "넷째 계획 있어" 깜짝 고백
- 황정음, 이혼 위기 최초 언급..."보도 전날 가족에게 알려"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열애설 후 연인 발전"
-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갈등 "내 콤플렉스 언급하지 마"
- 진서연 "친자매 12kg 감량...특급 관리 노하우 있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