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충격의 솔로가미 결혼식..母는 “진짜 미쳤다” 눈물 (미우새) [SC리뷰]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4.0%로 일요 예능 1위,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7%로 29주 연속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4%까지 치솟았다.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드라마 퀸 배우 황정음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평생 안 해본 악역 연기에 도전하며 힘든 점이 무엇이냐는 서장훈의 질문에 황정음은 "귀엽고 밝은 걸 다 빼는 작업이 힘들었다. 가족들은 다들 '네 성격 나왔네'라고 한다. 남편이 보다가 '오 나한테 했던 표정'이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이유를 묻자 황정음은 "그때는 콩깍지가 씌여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남편이) 멋있었다. 살다 보니 마음에 드는 게 하나도 없어진 게 신기하다"라고 솔직한 답변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 황정음은 "남편이 결혼 전에는 예뻐서 인형이라고 했는데, 결혼 후에는 사탄의 인형이라고 부르더라"라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황정음은 이혼 위기를 극복한 과거 사연과 가족들의 반응을 처음으로 털어놓았다. 황정음은 이혼 기사가 나기 전 날 친정 가족들이 모인 단톡방에 이혼 소식을 알리자 아버지가 "이서방이 더 걱정이다"라고 이야기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해 둘째까지 출산한 황정음은 이날 아들 두 형제의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딸이 낳고 싶은데 배우 커리어를 놓고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인공 김희철의 등장과 함께 미스터리 결혼식의 정체가 공개되자 현장은 발칵 뒤집혔다. 김희철이 자신과의 결혼식인 솔로가미(sologamy)를 진행한 것. 빨간 턱시도 차림으로 부케를 들고 입장하는 아들을 본 희철 母는 "이게 뭐야, 뭐 하는 거야", "쟤 진짜 미쳤다"라며 눈물까지 보였다. 자신과의 결혼식을 준비한 아들의 모습에 희철 母는 "그러니까 결혼 안 하겠다는 소리 아니냐"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뜻하지 않게 축가를 부르게 된 김종국은 황당해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사랑스러워'를 열창했고, 만족한 김희철은 "내 두 번째 결혼식에도 종국이 형이 축가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이 던지는 부케를 받아야 하는 시간이 오자 재훈과 종국, 경환, 진혁은 서로 부케를 토스하며 필사적으로 피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혼에 대한 대화를 나누던 최진혁은 "결혼까지 생각한 여친이 양다리를 걸쳤고 내가 세컨드였다. 그냥 많이 울었다"라고 과거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았다.
한편 젊었을 때의 전원주 매력이 무엇이었냐는 상민의 질문에 전원주는 "친정이 부자니까 남자들이 싫어하지 않아"라고 솔직하게 발언을 던져 모두를 초토화시켰다. 재혼한 남편에게 친정어머니가 10만 평의 공동묘지 사업을 물려줬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절친 선우용여는 "이 언니가 남편에 미쳐 가지고 땅이 없어지는 것도 몰랐다"라며 열변을 토했다. 이 장면은 최고 14.4%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또한 춤추는데 빠져 카바레를 열심히 드나들었던 전원주는 바람난 친구 남편을 찾으러 카바레에 갔다가 댄스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무대에서 춤을 추다 친구에게 머리채를 잡힌 사연을 털어놓아 캠핑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때 종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면을 뽑아 국수를 말아주기 위해 '바보 트리오' 임원희와 최진혁이 거대한 밀가루 반죽을 들고 방문했다. 국수 면을 뽑다가 자연스럽게 과거 종민이 사기당한 이야기를 시작한 세 사람. 종민은 "차태현 형이 나한테 통장에 돈이 있으면 못 견디는 병이 있다 하더라"라고 말하자 임원희는 "어려서 버는 돈은 날아가고 마흔 넘어 버는 돈이 엉덩이로 깔고 앉는 돈이라더라. 이제부터 벌면 된다"라고 위로했다.
이날 방송 마지막에는 'NEW 미운 우리 새끼'로 배우 이동건이 출연해 돌싱 4년 차 일상을 공개하는 예고가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됐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박수홍, 여자에 눈멀어 20억 아파트 넘겼다?..“사실 아냐. 3억에 매입한 것” (연예뒤통령) [종합]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