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발표해야 돼” 최강 몬스터즈, 5연승 행보에 비상? (최강 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가 5연승을 이끌 라인업 발표 중 비상 사태에 돌입한다.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6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군산상일고등학교의 1차전이 펼쳐진다.
경기 직전 선발 라인업을 수정하며 신중에 신중을 기한 최강 몬스터즈가 5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63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군산상일고등학교의 1차전이 펼쳐진다.
한일장신대에게 스윕 승을 거두고 4연승을 달성한 최강 몬스터즈의 기세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태다. 여세를 몰아 김성근 감독은 5연승을 위한 필승 라인업을 공개한다.
김성근 감독의 ‘승리 징크스’대로 이광길 코치에게 라인업지가 전달되고, 팽팽한 긴장 속에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의 이름이 하나 둘 씩 호명된다. 선
발 투수까지 공개된 후 최강 몬스터즈가 5연승을 향해 출격하려는 순간, 이광길 코치는 “비상 비상! 들어가야 돼. 다시 발표해야 돼!”라며 선수들을 불러 세운다.
특히 이광길 코치는 신재영과 김민주를 급히 찾는다. 심지어 김민주는 인터뷰 중에 불려가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한다. 이 모습을 지켜 본 최강 몬스터즈는 단체로 혼란에 빠진다. 신재영과 김민주를 함께 부른 김성근 감독의 의도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경기 직전 선발 라인업을 수정하며 신중에 신중을 기한 최강 몬스터즈가 5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강야구’ 63회는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유흥업소 마약 혐의’ 이선균, 입 닫고 협박 피해 호소 [종합]
- 리키♥하림 갈등 폭발→분위기 싸늘…유세윤 “안 될 가능성↑” (돌싱글즈4)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