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父, 이혼기사 소식 알리니 남편 걱정뿐..재결합 후 둘째 출산했다”(‘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음이 이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황정음이 출연했다.
황정음은 "너무 충격적이었던 게 가족들 단톡방에 '기사가 나올 거니까 놀라지 마라' 했더니 아빠가 '이서방이 더 걱정이다' 이랬다. 저를 걱정하기보다 오빠를 걱정하더라"고 서운해했다.
이후 이혼을 하지 않은 황정음은 "그래도 제가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은 조심해 주고 저도 마음이 아직 남아있었으니까 다시 합친 것 같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황정음이 이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황정음이 출연했다.
연애 10개월에 결혼 8년 차를 맞은 황정음은 결혼 결심에 대해 “그때는 콩깍지가 씌어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다 멋있었다”고 웃었다.
신동엽은 “부모님한테 가장 ‘미우새’였던 적이 언제였냐고 물었더니 이혼한다는 얘기했을 때”라며 “이혼 기사 나기 하루 전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다더라”고 말했다.
황정음은 “너무 충격적이었던 게 가족들 단톡방에 ‘기사가 나올 거니까 놀라지 마라’ 했더니 아빠가 ‘이서방이 더 걱정이다’ 이랬다. 저를 걱정하기보다 오빠를 걱정하더라”고 서운해했다.
이후 이혼을 하지 않은 황정음은 “그래도 제가 예전에 싫어했던 행동은 조심해 주고 저도 마음이 아직 남아있었으니까 다시 합친 것 같다”고 밝혔다.
최근 둘째까지 출산한 황정음은 “첫째가 이왕식, 둘째가 이강식이다. 재결합 한 다음에 강식이를 낳았다”며 “남편이 요즘 이름처럼 짓고 싶지 않았데요. 생각하다 보니까 왕식이로 했다”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첫 데이트 선택에 굳어진 옥순…데프콘 “○○구나!”(나는 솔로)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초통령’ 아이브 안유진, 성숙미 물씬... 다크한 매력 뿜뿜
- 전혜진, 마이너스 빌딩 매각 이면에…‘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있었나?
- “나보다 센스있는 사람 많아” 이효리의 예상 밖 고민...“무대의상 50벌 중에 고른다”(‘요정
- 최지우, 이휘재 청담동 빌라 매매로 최소 60억원 시세차익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