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대만 콘서트 성료…완전체 활동 대미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틴탑은 '사각지대(Warning Sign)'와 '재밌어?'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틴탑은 "7월 앨범 발매 후 대만 콘서트까지 열심히 달려왔다. 4개월가량 활동할 수 있게 해 준 우리 엔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틴탑은 콘서트 브랜드화를 선언한 바 있다.
멤버들은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틴탑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틴탑은 '사각지대(Warning Sign)'와 '재밌어?'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멤버들은 'To You(투 유)'를 비롯해 'Supa Luv(수파 러브)', '향수 뿌리지마', '휙(HWEEK)' 등 역대 히트곡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호흡했다. 모든 무대에 몸이 부서져라 춤추며 뿜어내는 틴탑표 에너지는 공연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했다.
4년 만에 서로 마주한 만큼 틴탑과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은 공연 내내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팬송 'NEXT YOU(넥스트 유)'와 'Angel(엔젤)' 무대에서 팬들은 슬로건과 플래시 이벤트를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틴탑은 팬 한 명 한 명을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두 차례 서울 공연에 이어 마지막으로 타이베이를 찾은 틴탑. 열렬한 환호 속에 이들은 그야말로 '장난 아닌' 무대들로 재미와 감동 다 잡은 공연을 보여줬다.
틴탑은 "7월 앨범 발매 후 대만 콘서트까지 열심히 달려왔다. 4개월가량 활동할 수 있게 해 준 우리 엔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여러분과 약속한 대로 틴탑은 다시 돌아올 거다. 그때까지 엔젤로 함께 기다려 주길 부탁드린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틴탑으로서 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든 공연은 마무리됐지만 틴탑의 활동은 계속된다. 틴탑은 콘서트 브랜드화를 선언한 바 있다. 멤버들은 자신들의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틴탑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유흥업소 마약 혐의’ 이선균, 입 닫고 협박 피해 호소 [종합]
- 리키♥하림 갈등 폭발→분위기 싸늘…유세윤 “안 될 가능성↑” (돌싱글즈4)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