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44세 연정훈 도발하는 지팡이춤 “‘스우파’ 나가도 이겨”(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연장자 연정훈을 도발했다.
이날 연정훈은 약자 지목 배틀에서 나인우를 선택했다.
나인우는 연정훈 맞춤형 지팡이 댄스를 선보이며 그를 도발했고, 김종민은 "이건 '스우파' 나가도 이긴다"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과는 놀랍게도 연정훈의 승리였고, 같은 팀 딘딘은 "정훈이 형이 이겨주니까 너무 감동이었다. 춤은 확실히 내가 모르는구나"라고 자평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나인우가 연장자 연정훈을 도발했다.
10월 22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가을동화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서 멤버들의 잠자리를 결정할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펼쳐졌다.
이날 연정훈은 약자 지목 배틀에서 나인우를 선택했다. 나인우는 연정훈 맞춤형 지팡이 댄스를 선보이며 그를 도발했고, 김종민은 "이건 '스우파' 나가도 이긴다"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연정훈의 댄스 타임. 그는 옛시철 춤을 대방출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결과는 놀랍게도 연정훈의 승리였고, 같은 팀 딘딘은 "정훈이 형이 이겨주니까 너무 감동이었다. 춤은 확실히 내가 모르는구나"라고 자평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