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신동, 5XL 수영복 공개…래시가드 직접 제작까지 (먹찌빠)[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멤버들이 수영복 패션을 공개했다.
10월 22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몸무게 총합 1.2톤 멤버들의 덩칫값 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수중 고싸움을 위해 수영복으로 환복했다.
서장훈은 "다들 수영복은 어디서 샀냐"며 기본 5XL 사이즈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수영복을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먹찌빠' 멤버들이 수영복 패션을 공개했다.
10월 22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몸무게 총합 1.2톤 멤버들의 덩칫값 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수중 고싸움을 위해 수영복으로 환복했다. 서장훈은 "다들 수영복은 어디서 샀냐"며 기본 5XL 사이즈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수영복을 궁금해했다. 신기루는 "저는 래시가드를 제작했다. 실제로 보면 실밥이 나와 있다"고 밝혔고, 신동은 "왜 혼자만 제작하냐"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의 수영복을 살펴보던 서장훈은 "몇 명은 수영복도 아니다. 물에 들어갈 수 있는 재질을 입고 온 것"이라고 저격했다. 이국주는 솔직하게 인정하며 "래시가드가 입던 게 있어서 당연히 맞을 줄 알고 꺼냈다. 엉덩이에 살찌면 레깅스가 내려가지 않나. 잘못하면 대형사고 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동은 "웃긴 게 뭔지 아냐. 나도 다 한 번씩 입었던 옷이다"며 큰 덩치로 인해 브랜드가 겹친다고 밝혔다. 이호철 역시 "딱 보면 어디 건 줄 안다. 큰 사이즈 사는 사이트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거들었다.
신동은 특정 브랜드를 언급하며 "옷 살 때 조심해야 한다. 5XL(125)라서 샀는데 배송 왔더니 115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국주는 "115는 XL 사이즈"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서장훈은 수중 고싸움에서 활용할 부표를 가리키며 "올라가 본 적 있는 사람?"이라고 물었다. 풍자는 "저는 얼마 전에 빠지를 다녀왔다. 부표 위에 올라가는데 직원 다섯 분이 저를 들어 올리셨다"고 털어놨다.
부표에는 몸무게 총합 1.2톤 멤버들이 모두 올라가야 하는 상황. 모두가 불안해하자 서장훈은 "'런닝맨'이나 '미운 우리 새끼'에서 아주 잘 활용했던 부표다. 성인 남성 10명도 가능했는데 우리가 올라갈 때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걱정했다.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