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 “첫 남편 3년 살고 폐결핵 사별, 재혼 남편 내 돈 다 쓰고 사별”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원주가 두 번 사별한 사연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원주는 첫 번째 결혼과 사별에 대해 "3년 만에. 폐결핵이 있는 걸 몰랐다. 말기였다. 자는데 피를 쏟았다"고 말했다.
선우용여는 "애를 낳기를 바랐다. 유어 베이비, 마이 베이비만 하지 말고 아워 베이비하자. 첫 번째 결혼 아들 하나, 그 아저씨도 아들이 있었다. (전원주) 엄마가 네 얼굴에 딸 낳으면 너보다 시집보내기 더 어렵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원주가 두 번 사별한 사연을 말했다.
10월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전원주가 두 번 결혼한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전원주는 첫 번째 결혼과 사별에 대해 “3년 만에. 폐결핵이 있는 걸 몰랐다. 말기였다. 자는데 피를 쏟았다”고 말했다. 당시 전원주의 나이는 31살. 선우용여는 “첫 남편이 잘생겼다. 굉장히 잘생겼다. 서울대 나오고. 언니를 너무 예뻐했다”고 거들었다.
전원주는 “양반 집안이었다. 의사 전체가 의사였다”고 했고, 선우용여는 “시아버지가 양반이라 돈이 없었다. (전원주) 엄마가 돈을 대줘서 결혼을 시켜서 아들을 낳았다. 잘 생겼다”고 설명했다. 전원주는 자신의 매력으로 “친정이 부자니까 남자들이 싫어하질 않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민이 두 번째 남편에 대해 묻자 선우용여는 “거지같이. 이 언니 돈 다 쓰고 갔다”고 분노했다. 전원주는 “어느 모임에서 만났다. 첫 남편 죽고 3년 후 만나 20년 살았다”고 했다.
선우용여는 “애를 낳기를 바랐다. 유어 베이비, 마이 베이비만 하지 말고 아워 베이비하자. 첫 번째 결혼 아들 하나, 그 아저씨도 아들이 있었다. (전원주) 엄마가 네 얼굴에 딸 낳으면 너보다 시집보내기 더 어렵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슬픈 사연”이라며 웃었고 선우용여는 “처음 남편의 반의 반의 반도 못 따라간다. 돈이고 뭐고. 약간 고생하는데 불쌍하니까 문산 공동묘지 사업을 하라고 사위 줬다. 그걸 다 날렸다. 이 언니는 남편에 미쳐서 땅이 없어지는지도 몰랐다”고 대변했다.
전원주는 그 땅이 10만평이었다고 했고 김종국은 “진짜 이미지와 다르다. 그렇게 사랑꾼인지 몰랐다”며 놀랐다. 뒤이어 이상민이 “남자친구 없냐”고 묻자 전원주는 “80세가 넘었는데 뭐. 이제 여자 행세를 못한다”면서도 마음에 드는 썸남은 있다고 밝혀 축하를 받았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