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타 에리카, 모모족 샤바라 재등장 이준기 도왔다 (아라문의 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시즌2 '아라문의 검'에서도 모모족 샤바라로 등장했다.
10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 12회(마지막회/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광식)에서는 모모족 카리카(카라타 에리카 분)가 은섬(이준기 분)을 돕기 위해 재등장했다.
모모족의 지존 샤바라라 불리는 카리카가 죽은 모모족 카라트(음문석 분)의 원수를 갚고 은섬을 돕기 위해 아스달로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에 이어 시즌2 ‘아라문의 검’에서도 모모족 샤바라로 등장했다.
10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 12회(마지막회/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광식)에서는 모모족 카리카(카라타 에리카 분)가 은섬(이준기 분)을 돕기 위해 재등장했다.
모모족의 지존 샤바라라 불리는 카리카가 죽은 모모족 카라트(음문석 분)의 원수를 갚고 은섬을 돕기 위해 아스달로 찾아왔다. 은섬은 “반가운 사람이 찾아왔다”며 카리카를 반겼다.
카리카는 “나의 형제 카라트의 죽음을 아스달에 갚고 그 갈마를 풀어 빛의 땅으로 보내리라. 가자! 물의 전사들이여!”라며 모모족 군사들을 이끌고 아스달의 군사와 싸웠다.
아스달 군사들은 태알하(김옥빈 분)가 모모족에 대비한 덕분에 수로에 불을 질러 반격했지만 모모족은 눈별(이시우 분)과 뇌안탈의 도움을 받아 승리하며 은섬과 아고족이 들어올 문을 여는 데 성공했다.
이후 은섬은 아라문의 검으로 타곤(장동건 분)을 벴고, 태알하가 타곤의 숨통을 끊었다. 은섬은 재림 아라문으로 아스달의 왕이 됐고, 태알하는 아들 아록과 떠나 아스달로 돌아올 날을 노렸다. (사진=tvN ‘아라문의 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