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딸 아빠’ 첸, 3년만 뒤늦은 결혼식 포착…엑소 멤버들 참석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멤버 첸(본명 김종대)가 아빠가 된 지 3년 6개월 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
첸은 지난 8월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첸이 사정상 진행하지 못했던 결혼식을 10월에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첸은 지난 7월 엑소 멤버들과 함께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를 발매,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 소다)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본명 김종대)가 아빠가 된 지 3년 6개월 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
첸은 10월 22일 서울 모 호텔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첸이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은 하객들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게재한 사진, 영상들을 통해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현과 시우민 등 엑소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도 담겼다.
첸은 지난 8월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측은 뉴스엔에 “첸이 사정상 진행하지 못했던 결혼식을 10월에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첸은 2020년 1월 여자친구의 혼전 임신과 결혼을 동시 발표했다. 첸 아내는 2020년 4월 첫 딸을 출산했다.
첸은 2020년 10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했다. 지난해 1월 둘째 딸을 품에 안은 후 지난해 4월 소집 해제됐다.
한편 첸은 지난 7월 엑소 멤버들과 함께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를 발매,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 소다)로 활동했다. 8월 일본 첫 솔로 앨범 ‘ポラリス / Polaris’(폴라리스)를 발매하는 등 엑소 단체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 중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
- 심하은, 부질없는 ♥이천수 뜨밤 시그널 폭로 “너무 더러워서 찼다”(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