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타 “前남편 욱하는 성격‥♥제롬도 운전할 때 보여” 걱정 ‘돌싱글즈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니타가 제롬의 욱하는 성격을 걱정하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이날 캠핑 도중 베니타는 다시 한번 제롬의 욱하는 성격을 지적했다.
베니타는 "운전할 때 성격이 진짜 성격"이라고 말했다.
베니타는 이 외에도 제롬의 너무 급한 성격 등을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베니타가 제롬의 욱하는 성격을 걱정하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10월 22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4' 14회에서는 베니타와 제롬이 캠핑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캠핑 도중 베니타는 다시 한번 제롬의 욱하는 성격을 지적했다. 제롬은 많이 고쳤다고 주장하지만 운전할 때 욱하는 성격이 티가 난다고. 베니타는 "운전할 때 성격이 진짜 성격"이라고 말했다.
베니타는 이후 인터뷰에서 "사실 전 남편도 약간 욱하는 성격이었다. 그래서 그 부분이 너무 싫어서. 좀 아닌 사람을 선호하게 된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저는 사실 사람을 좀 오래 보는 성격이라 아직 제롬 오빠를 다 모르는 것 같다. 욱하는 성격같은 경우도 저에게 되게 치명적 부분이라 제 스스로 판단을 해야 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베니타는 이 외에도 제롬의 너무 급한 성격 등을 지적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천수, 노팬티 생활 최근까지 “정력 세진다고” ♥심하은 한탄(살림남)[결정적장면]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
- 심하은, 부질없는 ♥이천수 뜨밤 시그널 폭로 “너무 더러워서 찼다”(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