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주, 오빠 고주원에 동거들통 위기 “김도연 게이” 거짓말 (효심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비주가 오빠 고주원에게 거짓말했다.
10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9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강태희(김비주 분)는 오빠 강태민(고주원 분)에게 이효도(김도연 분)가 게이라 거짓말했다.
강태민은 남자 목소리를 듣고 전화를 바꾸라며 분노했고, 강태희는 "게이"라고 거짓말하며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애인데 오빠가 그러면 상처 받는다. 정 그러면 지금 당장 비행기 타라. 오빠는 여동생을 그렇게 의심하냐"고 성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비주가 오빠 고주원에게 거짓말했다.
10월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9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강태희(김비주 분)는 오빠 강태민(고주원 분)에게 이효도(김도연 분)가 게이라 거짓말했다.
강태민은 동생 강태희가 파리에서 패션공부를 하는 줄로만 알고 전화를 걸어 “너 왜 이렇게 전화가 안 되냐”고 물었고, 강태희는 “공부하느라 그렇지. 패션공부”라고 거짓말했다.
그 사이 이효도는 차를 타다가 강태희에게 “차 마실 거야? 마실 거면 말해. 내 것 빼앗아 먹지 말고”라고 물었고, 강태희가 대답이 없자 문을 벌컥 열고 들어가 이름을 불렀다.
강태민은 남자 목소리를 듣고 전화를 바꾸라며 분노했고, 강태희는 “게이”라고 거짓말하며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애인데 오빠가 그러면 상처 받는다. 정 그러면 지금 당장 비행기 타라. 오빠는 여동생을 그렇게 의심하냐”고 성냈다.
강태민은 “오빠 다음 달에 유럽 출장 갈 거다. 그 때 들를 거니까 밤늦게 돌아다니거나 클럽에서 놀고 있으면 혼날 줄 알아라. 필요한 것 있으면 메시지 남겨라”며 여동생을 단속했다. (사진=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
- 심하은, 부질없는 ♥이천수 뜨밤 시그널 폭로 “너무 더러워서 찼다”(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