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당분간 이맘때 가을 날씨…내일 오전까지 안개 주의
2023. 10. 22. 20:20
오늘 낮부터는 때 이른 추위가 풀리고 평년 수준의 날씨를 회복했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고요. 당분간 평년 이맘때 가을 날씨를 보이면서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다만, 여전히 일교차는 크게 벌어지는 만큼 옷차림에는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또 내일 출근길에는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만들어지겠고요. 내일 오전까지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한편, 강원 동해안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이들 지역은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화재 위험이 높습니다.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 가끔 구름 많겠고요. 오후 한때 중부지방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 11도, 대전 9도로 오늘보다 4도~7도가량 높겠고요.
남부지방도 아침 기온 대부분 10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한낮에도 전국적으로 21도 안팎까지 올라 오늘보다 2도가량 높겠습니다.
화요일 오후부터 수요일 새벽 사이 중부지방에는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김다영 #날씨 #완연한가을 #안개 #건조주의보 #MBN날씨 #MBN뉴스센터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 원...″항소할 것″ [현장 영상]
- [속보] 새 대법관 후보에 조한창·홍동기·마용주·심담
- 폭스뉴스 ″트럼프, 곧 우크라이나 평화 특사 지명″
- 배달앱 중개수수료 타결…배민·쿠팡 최고 7.8%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
- 박근혜 ″아버지 추억 담아갑니다″ [짤e몽땅]
- '마약 자수' 전 아나운서, 귀국 후 경찰 조사 받아
- ″자기가 대통령 된 것 마냥″…트럼프 측근들, 머스크에 '불만'
- 개미 울리는 삼성전자 시총 300조원 아래로
- 수능 국어 지문 속 링크 눌렀더니...'윤 대통령 퇴진 집회 안내'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