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다섯 번째 싱글 앨범 'I Feel Hope'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우혁이 신곡 'I FEEL HOPE(아이 필 호프)'로 컴백했다.
장우혁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다섯 번째 싱글 앨범 'I FEEL HOPE(아이 필 호프)'의 동명의 타이틀곡 'I FEEL HOPE' 무대를 선보였다.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로 돌아온 장우혁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쾌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변신
이날 장우혁은 강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등장,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며 카리스마 넘치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그동안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주로 선보인 장우혁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 경쾌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깜짝 변신에 나섰다.
지치고 힘든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8비트 사운드로 구성된 청량한 선율에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았다. 이번 신곡의 포인트 안무인 ‘꽃가루 춤’에는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에서 착안해 재해석한 동작이 삽입돼 어른들부터 MZ세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로 돌아온 장우혁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댁 공효진, 63억에 산 빌딩 160억에 내놨다[누구집]
- 개 58마리 성대 가위로 자른 60대, 벌금 100만원
- “우리 아들도 군인이야” 횟집서 장병들 식사값 낸 50대 남성들
- “왜 내 마음 안 받아줘” 유부남 25년 짝사랑 끝 ‘방화 살해’ [그해 오늘]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동창들 모인 단풍놀이였는데…터널서 ‘쾅’, 4명 사망
- 천정부지 아파트값에…소형 아파트로 몰린다
- '한국형 아이언돔' 잊어라…세계 최초 장사정포 요격체계 개발[김관용의 軍界一學]
- '그냥 집에 있어요'…3년간 취업활동 안 한 청년 '니트족' 8만명
- 경기 후 울먹인 볼카노프스키 "단기 오퍼 수락은 실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