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칼군무…'인기가요' 킹덤, '쿠데타' 컴백 퍼포먼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이날 킹덤은 강렬함이 느껴지는 블랙 제복을 입고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의상이 킹덤의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한층 더 빛냈다.
킹덤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특별한 매력을 빛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2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펼쳤다.
이날 킹덤은 강렬함이 느껴지는 블랙 제복을 입고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의상이 킹덤의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한층 더 빛냈다.
킹덤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눈빛부터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까지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무대로 좌중을 휘어잡았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의 자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승아, “스스로 느끼는 긍정 '정다정', 배우행보의 새 설렘”(인터뷰)[종합]
- 독보적인 목소리…최인경, '남겨진 그리움'으로 '가을 감성' 저격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인생캐’ 경신! 흥행 몰이 ‘일등공신’
- 이것이 ‘역대 최초’…‘음중’ 슈퍼카인드, AI+휴먼 완전체 퍼포먼스
- [오늘의 운세] 2023년 10월 22일 띠별 운세
- [이재용 회장 취임 1년] 인재·기술 기반 '뉴 삼성' 구상...'JY 리더십' 성공사례 도출은 과제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전자신문 테크서밋] 스톤파트너스 “내년 아이패드 OLED 적용…LGD가 주력 공급”
- 한국도로공사, '도로통합 플랫폼' 구축…고속도로 디지털화
- [사설]6G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