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딘딘 춤 혹평 “전형적으로 길에서 춤 배운 애들”(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멤버들이 연정훈과 딘딘의 춤을 혹평했다.
김종민은 연정훈의 춤을 보더니 "이런 어르신이 나와도 되나. 움직일 수 없는 연골"이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이분은 댄서 맞나. 애들 등원 시키면 될 것 같다"고 평했다.
또 유선호는 딘딘에 대해 "전형적으로 길거리에서 춤 배운 애들"이라며 "기본 리듬, 바운스, 선, 아무것도 된 게 없다"고 혹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1박2일' 멤버들이 연정훈과 딘딘의 춤을 혹평했다.
10월 22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가을동화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서 멤버들의 잠자리를 결정할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펼쳐졌다.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에 야외 취침을 피하기 위해서는 총 2라운드의 팀 매치를 성공적으로 마쳐야 하는 상황. 파이트 존에 입성한 첫 번째 크루는 '노잼 리퍼블릭' 연정훈과 딘딘이었다.
그때 다른 멤버들의 노잼 리퍼블릭에 대한 평가 영상이 공개됐다. 김종민은 연정훈의 춤을 보더니 "이런 어르신이 나와도 되나. 움직일 수 없는 연골"이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이분은 댄서 맞나. 애들 등원 시키면 될 것 같다"고 평했다.
또 유선호는 딘딘에 대해 "전형적으로 길거리에서 춤 배운 애들"이라며 "기본 리듬, 바운스, 선, 아무것도 된 게 없다"고 혹평했다. 문세윤 역시 "춤을 보여달라. 굿을 하더라"며 디스했고, 김종민은 "딘딘은 노력형이다. 깜짝 놀랐다. 이 친구 몸치다"고 쐐기를 박았다.
유선호는 "이름부터 노잼이고 춤도 노잼이다"고 덧붙였고, 김종민은 "본인들의 실력에 비해 너무 즐기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연정훈과 딘딘은 타격받은 모습을 드러냈다.(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
- 심하은, 부질없는 ♥이천수 뜨밤 시그널 폭로 “너무 더러워서 찼다”(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