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현진, 섹시한 퍼포먼스로 첫 솔로 무대 “가장 자신있는 ‘내 무기’ 가져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 멤버들이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개성 가득한 솔로 무대로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일본 정규 앨범 '더 사운드' 수록곡 '배틀 그라운드'로 화려한 무대의 포문을 연 스트레이 키즈는 '땡', '아이템', '케이스 143', '신메뉴', '올인', '울프강', '미로'까지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 멤버들이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개성 가득한 솔로 무대로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가 10월 21~22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언베일 13)’을 개최한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5년 만에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고척돔에 입성하게 됐다.
일본 정규 앨범 ‘더 사운드’ 수록곡 ‘배틀 그라운드’로 화려한 무대의 포문을 연 스트레이 키즈는 ‘땡’, ‘아이템’, ‘케이스 143’, ‘신메뉴’, ‘올인’, ‘울프강’, ‘미로’까지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이날 콘서트 무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미발매곡 무대가 이어졌다. 먼저 필릭스의 ‘레브 잇 업’을 시작으로 한 ‘돈트 세이 로우’, 승민 ‘퍼퓸’, 아이엔 ‘안아줄게요’, 리노 ‘나지막이’, 방찬 ‘베이비’, 현진 ‘마이크 앤 브러쉬’, 창빈 ‘명’ 등 멤버별 개성 가득한 무대가 연이어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은 “처음으로 준비하는 솔로무대인 만큼 팬 분들이 보고 싶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이엔은 “피아노 치는 모습을 보고싶다해서 준비했다. 무대 특수효과와 영상도 모두 아이디어를 냈다”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솔로무대에서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현진은 “콘서트에서 개인 무대를 한다고 해서 어떤 무대를 할까 고민하다 나랑 잘 어울리고 가장 자신있는 ‘내 무기’를 보여드리자 했다. 섹시를 조금 가미했다”며 수줍게 말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내달 1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락스타(樂-STAR)’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락’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3RACHA(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서울 공연 이후 다음 달 28∼29일 일본 도쿄돔에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첫 데이트 선택에 굳어진 옥순…데프콘 “○○구나!”(나는 솔로)
- ‘초통령’ 아이브 안유진, 성숙미 물씬... 다크한 매력 뿜뿜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최지우, 이휘재 청담동 빌라 매매로 최소 60억원 시세차익 화제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옆에 황하나·한서희도 있었다…경찰 “이르면 다음주 조사”
-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 공개…“부엌은 여자의 공간” 시애틀 유교보이 상철의 하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