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 입성' 창빈 "나=스키즈의 요정..키 3m다" 깜짝 발언

한해선 기자 2023. 10. 22.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고척돔에 입성하며 '4세대 K팝 보이 그룹의 리더'임을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 Seoul Special (UNVEIL 1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 (언베일 13))을 개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창빈이 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MAXIDENT' 발매기념 기자간담회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022.10.0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고척돔에 입성하며 '4세대 K팝 보이 그룹의 리더'임을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 Seoul Special (UNVEIL 1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 서울 스페셜 (언베일 13))을 개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1일에 이어 이날까지 양일간 콘서트를 열고 총 4만명 가량의 스테이(팬덤명)를 만났다.

스트레이 키즈는 콘서트 중반 8인 8색의 개인 무대 후 'CIRCUS'로 흥을 돋웠다.

이날 공연 도중 창빈은 "오늘 제가 키를 공개하기로 했는데 해요 말아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어 창빈은 "스트레이 키즈의 요정, 창빈의 키는?"이라며 방찬에게 자신의 키를 재달라고 했다. 방찬이 줄자를 늘리자 창빈은 밑으로 꺼지는 무대 위에 서서 "스트레이 키즈 키는 3미터인 걸로 합시다"라고 익살을 떨며 다음 무대를 준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5-STAR Dome Tour 2023' 일본 4개 도시 8회 공연을 사전 응모만 약 250만 건을 넘기며 전 회차 전석 매진시켰다. 이들은 데뷔 5년 만에 2만 명을 수용하는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 고척스카이돔에 입성, 서울 공연도 빠르게 매진시키며 남다른 기세를 실감했다. 이들은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한국과 일본 5개 도시 총 10회 대규모 돔 투어 개최 및 매진을 달성한 것.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에서 개최된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최초 출연, '빌보드 200' 3연속 1위를 차지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타이틀곡 '특'으로 '베스트 K팝'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또한 정규 3집 음반으로 '빌보드 200'에 15주 연속 이름을 올리고 해당 차트에서 그룹 자체 최장기간 랭크인 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스트레이 키즈의 이번 '5-STAR Dome Tour 2023'은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반테린 돔 나고야,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 마쳤고, 이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이어 오는 28일~29일 일본 도쿄돔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맞이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