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논란' 황영웅, 복귀 초읽기…'녹음실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종 논란에도 복귀를 예고한 가수 황영웅이 앨범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그룹 '여행스케치' 출신 가수 김현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새 앨범 준비 중인 황영웅 님이 녹음 중. 깊이 있는 목소리 대박이다"라는 글과 함께 그의 녹음실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황영웅은 지난 3월 종영한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황영웅은 지난달 팬카페에 올 가을에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각종 논란에도 복귀를 예고한 가수 황영웅이 앨범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그룹 '여행스케치' 출신 가수 김현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새 앨범 준비 중인 황영웅 님이 녹음 중. 깊이 있는 목소리 대박이다"라는 글과 함께 그의 녹음실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황영웅은 지난 3월 종영한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이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하지만 경연 도중 학폭, 상해 전과, 데이트 폭력 논란 등이 불거지며 결승 2차전 무대를 앞두고 하차했다. 이후 손태진이 최종 우승했다.
황영웅은 지난달 팬카페에 올 가을에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팬카페는 이달 초 기부 공동구매를 위한 모금을 진행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