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킹덤, ‘쿠데타’ 컴백 퍼포먼스…완벽 칼군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쳤다.
강렬한 블랙 제복을 입고 등장한 킹덤은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2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선보였다.
강렬한 블랙 제복을 입고 등장한 킹덤은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일체화된 무대로 좌중을 휘어잡았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의 자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약 3여 년간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 앨범 일곱 왕국의 새로운 왕의 이야기를 풀어낸 킹덤은 파트7을 통해 시즌1 스토리를 완성, 꾸준하게 킹덤만의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기버스 안성일, 4개월만 첫 경찰 조사
- 황영웅, 컴백 준비…녹음 현장 포착
- ‘놀면 뭐하니’ 그라피티 무단노출에…법원 “500만원 지급하라”
- ‘이휘소=매튜 리’ 사실 밝힌 엄기준(‘7인의 탈출’)
-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 26일 대전·대구·부산 무대인사
- ‘악인전기’ 신하균, 김영광 벗어날 돌파구 찾는다
- “총상 한발 당 60초 패널티”…‘강철부대3’ 숨 막히는 교전
- BTS 정국, 스포티파이 ‘톱 10’에 3곡 동시 진입…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
- 제주 뒤흔든 송가인 “제 꿈은 세계가 함께 듣는 노래”
- 강하늘·정소민 ‘30일’ 150만 돌파…23일 커피차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