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4살 연하 이규호에 ‘오빠’ 호칭 “나보다 덩치 크다” (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신기루가 4살 연하인 이규호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이유를 밝혔다.
박나래는 이규호와 동갑이라는 소식에 깜짝 놀라며 "지난 녹화 때 제가 오빠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신기루가 이규호를 '오빠'라고 호칭해 당연히 자신보다 연장자라고 생각했던 것.
이에 신기루는 "저는 저보다 체구가 크면 오빠라고 한다"며 이규호, 나선욱, 최준석, 풍자를 가리켜 오빠 언니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먹찌빠' 신기루가 4살 연하인 이규호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이유를 밝혔다.
10월 22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몸무게 총합 1.2톤 멤버들의 덩칫값 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1985년생 동갑내기인 박나래, 신동, 이국주, 이호철, 이규호는 한 팀을 결성했다. 박나래는 이규호와 동갑이라는 소식에 깜짝 놀라며 "지난 녹화 때 제가 오빠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신기루가 이규호를 '오빠'라고 호칭해 당연히 자신보다 연장자라고 생각했던 것. 이에 신기루는 "저는 저보다 체구가 크면 오빠라고 한다"며 이규호, 나선욱, 최준석, 풍자를 가리켜 오빠 언니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신기루와 시소 대결을 펼쳤던 나선욱은 "제가 몸무게 졌다고 말하고 다닌다. 몸에 힘도 줬는데 제가 올라갔다"며 억울함을 드러냈고, 신기루는 "그걸 말하고 다니냐. 나는 인권이 없냐"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꽈추형 “논문 실린 꽈상 판단법, 코 길고 커야…탁재훈 이상민 좋아”(살림남2)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
- 심하은, 부질없는 ♥이천수 뜨밤 시그널 폭로 “너무 더러워서 찼다”(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