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경북본부, ‘일상애 혁신 더하기’ 챌린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19일 본부에서 본부장 및 관내 17개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일상愛 혁신 더하기' 챌린지를 실시했다.
4월 청렴 챌린지, 7월 안전 챌린지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혁신 더하기 챌린지'에는 하태선 본부장을 비롯해 17개 지사장 등 간부진이 포토존에서 각자의 조직문화 혁신 다짐 메시지와 함께 혁신 다짐 컷을 촬영하고, 조직문화 혁신 의지를 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본부는 공사의 3대 기본원칙인 “신뢰, 안전, 혁신”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 형성과 문화 확산을 위해 ‘일상愛 청렴·안전·혁신 더하기’ 챌린지를 시리즈로 전개하고 있다.
4월 청렴 챌린지, 7월 안전 챌린지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된 ‘혁신 더하기 챌린지’에는 하태선 본부장을 비롯해 17개 지사장 등 간부진이 포토존에서 각자의 조직문화 혁신 다짐 메시지와 함께 혁신 다짐 컷을 촬영하고, 조직문화 혁신 의지를 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품위있는 격식이 만드는 품위있는 조직’이라는 조직문화 혁신 메시지와 함께 챌린지에 나선 하 본부장은 “이해와 소통을 기반으로 상식이 통하는 조직, 일하고 싶은 조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유흥업소 마약 혐의’ 이선균, 입 닫고 협박 피해 호소 [종합]
- 리키♥하림 갈등 폭발→분위기 싸늘…유세윤 “안 될 가능성↑” (돌싱글즈4)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