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8회 정읍시의회 임시회 마무리…조례안 15건 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ss20c@naver.com)]정읍시의회는 지난 19일 제28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시의회는 이 기간 15건의 조례안을 가결했고, 장애인 고용 확대와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한 건의문을 채택했다.
이어 이도형 의원의 대표 발의로 '장애인 고용 확대와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한 장애인 의무 고용제도 개선 건의문'을 채택하고 임시회를 종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부성 기자(=정읍)(bss20c@naver.com)]
정읍시의회는 지난 19일 제28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일간의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시의회는 이 기간 15건의 조례안을 가결했고, 장애인 고용 확대와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한 건의문을 채택했다.
안건 심의는 소관 상임위원회 별로 '2023년도 행정 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 자치행정위원회 소관으로 고성환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김석환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예산 절감 및 예산 낭비 사례 공개 등에 관한 조례안', 정상철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고용상의 차별행위 금지에 관한 조례안'과 '정읍시 폐기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박일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신장 장애인 혈액 투석 환자 교통비 등 지원 조례안' 등 16건이 가결됐다.
경제산업위원회 소관으로 이복형 의원과 황혜숙 의원이 공동 발의한 '정읍시 도시 숲 등의 조성 및 관리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이복형 의원과 이만재 의원이 공동 발의한 '정읍시 건축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오승현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이복형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 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이도형 의원이 발의한 '정읍시 공동주택 관리 종사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안 등 15건도 가결됐다.
[송부성 기자(=정읍)(bss20c@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이념논쟁 멈추라'더니…육사, 김좌진·안중근 흔적 지우기 강행"
- 이선균, 유아인…늘어나는 연예인 마약사건, 왜?
- 이스라엘, 웨스트뱅크 모스크 공습…美 '민간인 보호' 당부 와중
- 연봉 2배 올려줘도 의사 못 구해…이래도 의대 정원 확대 반대?
- 트루먼의 변명, "여자와 아이들, 핵무기 공격에서 빼라 지시했다"
- 대통령실, '자녀 학폭' 의혹 김승희 비서관 '초고속' 사표 수리
- 국감장서 '고발 사주', '윤 대통령 장모 대응 문건' 핵심 손준성에 집중포화
- '부자감세' 논란에도 추경호, 법인세 감세·종부세 완화 재차 옹호
- 가자서 3700명 죽어도 美의 '자제 촉구'는 아직도…
- 국민연금공단 국감서 여야 "연금개혁" 한목소리,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