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2023] 임진희, 최종라운드 7타 줄이며 '역전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진희가 '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2023' 초대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임진희는 22일 경기 양주 레이크우드CC(파72·6606야드)에서 열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2023'(총상금 12억원) 최종라운드 경기에서 7타를 줄이며 합계 13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3라운드까지 6언더파 공동 5위를 기록한 임진희는 최종라운드에서 챔피언조에 앞서 경기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진희가 ‘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2023’ 초대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임진희는 22일 경기 양주 레이크우드CC(파72·6606야드)에서 열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상상인·한국경제TV오픈 2023’(총상금 12억원) 최종라운드 경기에서 7타를 줄이며 합계 13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3라운드까지 6언더파 공동 5위를 기록한 임진희는 최종라운드에서 챔피언조에 앞서 경기를 펼쳤다. 보기 없이 꾸준히 타수를 줄여나간 임진희는 15번 홀에서 버디를 잡아 이소미와 공동 선두에 올랐다.
이후 18번 홀에서 버디를 잡아 단독 선두로 올랐고, 2위 이소미가 17번 홀에서 보기를 기록해 두 타차로 거리를 벌어졌다.
결국 이소미가 마지막 홀에서 파를 기록해 11언더파로 경기를 마치며 3위로 대회를 마쳤다.
한편 3라운드까지 줄곧 선두를 유지한 임희정은 보기 1개와 버디 3개를 잡아내며 2언더파를 기록했지만, 선두에 올라서기에는 부족했다.
◈ 4라운드 종료
우승 (13언더파) : 임진희
2위 (12언더파) : 임희정
3위 (11언더파) : 이소미
공동 4위 (10언더파) : 지한솔, 이예원
양주=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오늘 나의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서 펜션 사업은 미친 짓인데…" 50대 직장인의 승부수 [방준식의 N잡 시대]
- "'호박 쿠키' 팔았다가 맘카페 비난"…핼러윈 앞두고 '속앓이'
- "한 모금이면 정신 못 차려"…홍대 곳곳 의문의 카드에 '발칵'
- 스트레이 키즈 "1년만 韓 콘서트, 스테이 함성 미쳤다"
- 김서형 황금촬영상까지 휩쓸어…'여우주연상' 3관왕 달성
- "정신연령 가늠 안 돼"…조민 수영복 유료광고 저격한 전여옥
- "명품 브랜드와 아무 상관 없어"…최태원·김희영 참석 행사 뭐길래
- 칭따오 맥주 오줌 논란…"철저히 조사해야" 서경덕 교수 쓴소리
- 6억 롤스로이스 사고 선처한 김민종 "반찬 잘 먹고 있어요"
- '이선균과 수사 받는다'…재벌3세·연예인 지망생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