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초극세사 미각 능력…한입 쌈 20가지 '미세 재료' 다 맞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TV 예능물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멤버들이 회식을 하지 못하는 이유가 밝혀진다.
22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먹찌빠'에서 평소 통 크게 회식비를 결제한다는 서장훈에게 멤버들은 회식 메뉴로 소고기를 언급하며 연신 "소장훈! 소장훈"을 외쳤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선 누구보다 많이 먹어본 멤버들이 각자의 '먹능력치'를 공개한다.
멤버들은 한입 쌈 안에 든 20가지의 미세한 재료들을 오로지 미각으로만 맞혀야 하는 미션에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SBS TV 예능물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 멤버들이 회식을 하지 못하는 이유가 밝혀진다.
22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먹찌빠'에서 평소 통 크게 회식비를 결제한다는 서장훈에게 멤버들은 회식 메뉴로 소고기를 언급하며 연신 "소장훈! 소장훈"을 외쳤다. 이에 서장훈은 "여긴 운동부 회식보다 더 나올 것 같다"라며 자신 없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선 누구보다 많이 먹어본 멤버들이 각자의 '먹능력치'를 공개한다.
멤버들은 한입 쌈 안에 든 20가지의 미세한 재료들을 오로지 미각으로만 맞혀야 하는 미션에 도전했다. 평소 요리에 자신 있는 박나래는 한입 쌈을 씹자마자 "나 왔어! 이거 알아"라며 신들린 '초극세사 미각 능력'을 뽐냈다.
풍자는 한입 쌈 맛에 현혹돼 눈이 돌아 재료를 맞힐 생각 없이 폭주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주식 빚 생기고 父 쓰러졌지만…"애견 미용 배운다"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