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뉴욕타임스퀘어 초대형 화면 장악..‘불후 in U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 정부나 대기업, 한국문화재재단·한국관광공사 등이 전략적 홍보를 위해 거액을 들여 한국의 문화·관광·브랜드 매력을 알리곤 했던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초대형 화면을 K-팝 가수 영탁이 장악했다.
가수 영탁은 오는 26일 미국 푸르덴셜센터에서 진행될 KBS2 '불후의명곡' 라이브 공연에 합류할 예정인데, 영탁 팬클럽 '이지덕킹방'이 이를 기념해, 뉴욕의 중심거리 뉴욕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Nasdaq)디스플레이에 'YOUNGTAK' 홍보 영상을 송출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우리 정부나 대기업, 한국문화재재단·한국관광공사 등이 전략적 홍보를 위해 거액을 들여 한국의 문화·관광·브랜드 매력을 알리곤 했던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초대형 화면을 K-팝 가수 영탁이 장악했다.
가수 영탁은 오는 26일 미국 푸르덴셜센터에서 진행될 KBS2 ‘불후의명곡’ 라이브 공연에 합류할 예정인데, 영탁 팬클럽 ‘이지덕킹방’이 이를 기념해, 뉴욕의 중심거리 뉴욕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Nasdaq)디스플레이에 ‘YOUNGTAK’ 홍보 영상을 송출한 것이다.
영탁 영상은 ‘YOUNGTAK, SOMEDAY WE WILL ALL MEET, WELCOME TO NEW YORK, YOUNGTAK’이라는 문구를 포함하고, 영탁의 대표곡인 ‘폼미쳤다’, ‘찐이야’가 조합된 콘텐츠로 꾸며져 있으며, 현재 뉴욕타임스퀘어 거리를 환하게 빛내고 있다.
지난 20일 송출을 시작해 오는 26일까지 7일간, 매일 오전6시~ 익일 새벽2시, 1시간 동안 6분 간격으로 10회 송출 되고 있다. 구경 가는 미국 팬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영탁 팬클럽 이지덕킹방은 “먼 길을 돌고 돌아 시간을 넘고 넘어 온전하게 다다른 미국 공연에서 영탁은 빛나는 무대를 보여 줄거라며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함께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영탁은 JTBC 주말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해서 형사역할을 맡아 매회 출연 중이며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이다.
또한 ‘탁쇼2’ 탁스월드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서울, 대구, 부산, 전주 콘서트를 화려하게 마쳤고 인천, 안동, 대전 콘서트를 남겨 놓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아내 전혜진, 강남 빌딩 1년만에 매각 재조명
- "차 긁고 연락준게 고마웠다"…김민종 '롤스로이스 미담'에 밝힌 심경
- “싸다고 해서 덥썩 6만원에 샀다” “난 8만원이다” 성토장된 ‘국민 메신저’
- "요새 뭐하나했더니…" 이휘재, 청담동 빌라 팔아 60억 차익
- “아이폰 들고 샷?, 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40대까지 …속타는 삼성
- 60대 男방송인 “남친 나 어때” 10살 女스타, 눈물 참다 끝내 울어버렸다
- “결국 전혜진까지 내렸다” 충격의 ‘이선균 마약 의혹’ 사태…손절 나선 기업들
- 백지영, 정석원과 발리 여행...핫핑크 비키니에 가디건 '눈길'
- “日촬영 추정 ‘가슴 드러낸’ 조선女가 자랑스러운 엄마?” 독일서 무슨 일
- '경운기 교통사고' 오정세 측 "운전자는 매니저, 유족에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