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최병모, '내돈내산' ♥이규인에 때문에 화났다 "제정신이야?"('동상이몽2')

강민경 2023. 10. 22.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명모 아내 겸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음원 수익을 공개 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최병모의 아내이자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음원 수익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올해 6월 발매한 음원의 수익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탕진 위기에 놓인 이규인의 음원 수익 플렉스 사건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제공=SBS



배우 최명모 아내 겸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음원 수익을 공개 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최병모의 아내이자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음원 수익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올해 6월 발매한 음원의 수익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상상 초월 액수에 스튜디오 MC들도 "우와 많이 들어왔다"라라며 깜짝 놀랐다. 이규인은 19년간 근속했던 합창단에서 퇴사 후 백수 5개월 차에 얻은 첫 수입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오늘은 내가 다 쏠게"라며 호언장담했다.

최병모의 만류에도 이규인은 "내 돈으로 사는 건데 왜 그러냐?"라며 고집을 꺾지 않았다. 급기야 모든 수익금을 올인할 기세로 소비 폭주를 멈추지 않아 모두를 기함하게 했는데. 탕진 위기에 놓인 이규인의 음원 수익 플렉스 사건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최병모, 이규인 부부가 둘만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했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두 사람은 여행을 준비하는 내내 끊임없이 의견이 충돌하며 역대급 이몽에 봉착했다. 결국 최병모는 "지금 제정신이야?", "욱하게 만든다"라며 불만을 표출했고, 늘 밝은 모습만 보여줬던 초긍정 아내’ 이규인도 180도 돌변, "저 아세요?", "삶이 계획대로 되진 않잖아"라며 지지 않고 맞받아쳤다. 이에 스튜디오 MC들도 최병모와 이규인의 입장으로 각각 나뉘었고, "나라도 화날 것 같아", "그래도 저건 아니지"라며 갑론을박을 펼치며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대체 최병모, 이규인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부부는 갈등의 골이 깊어진 채로 한밤중에 의문의 장소를 찾았다. 뜻밖의 장소에서 이규인은 남편 최병모를 위해 비장의 무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다시 한번 발칵 뒤집었다. 야밤에 벌어진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이규인의 비책에 지켜보던 MC들은 "저게 가능하냐?"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경악했다는데. 49세 딸내미 아내 이규인 표 필살기는 최병모의 마음을 움직였을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