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세븐틴 부승관, 배드민터 대회 출전 화제…'남자 복식조' 출전 소식에 "부승관이 손오공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드민턴 덕후의 실전 진출이다.
그룹 세븐틴 부승관의 사회인 배드민턴 대회 출전 목격담이 화제다.
22일 온라인 게시판엔 부승관의 배드민턴 대회 참가 소식이 전해지면서, 실제 대진표가 떠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실 부승관의 배드민턴 사랑은 이미 알려진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배드민턴 덕후의 실전 진출이다.
그룹 세븐틴 부승관의 사회인 배드민턴 대회 출전 목격담이 화제다.
22일 온라인 게시판엔 부승관의 배드민턴 대회 참가 소식이 전해지면서, 실제 대진표가 떠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대진표에 따르면, 부승관은 최은호 선수와 팀을 이뤄, 남자 복식조 D조에서 치열하게 경기를 치르고 있다.
사실 부승관의 배드민턴 사랑은 이미 알려진 바. 2년여전 tvN '라켓보이즈'에서 실제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에 출전, 수준급의 배드민턴 실력을 뽐내며 명실상부 에이스다운 경기를 펼쳤다.
아쉽게 패배를 했으나, 프로그램 촬영 내내 배드민턴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드러낸 부승관은 '라켓보이즈'에서 단연 돋보이는 배드민턴 실력으로 레전드 코치들도 감탄케 했고, 에이스답게 정확한 기술과 날렵한 공격,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주며 승리의 주역으로 활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은 부지런한 부승관의 파워에너지에 놀라는 분위기. 23일 오후 6시(한국시간) '세븐틴만의 축제'를 즐기는 모두가 극한의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 담긴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을 발매되기 때문. 각종 시상식과 행사는 기본.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눈코뜰새 없이 바쁜데도 대회 출전까지 하는 부승관의 활기찬 모습에 팬들은 엄지손가락을 높이 치켜들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저 장가갑니다”..뜬금 결혼식 발표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6억 롤스로이스 차주' 김민종, 긁힘 사고 공개..“사실 수리비 꽤 나와. 크게 미담으로 나와 부끄럽다”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