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이선균, 다음 주 경찰 소환…신체 압수수색 받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투약 관련 내사를 받고있는 배우 이선균이 이르면 다음주 경찰에 소환된다.
지난 21일 채널 A는 경찰이 이르면 다음주 중 이선균을 소환해 조사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경찰은 최근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종업원들이 마약을 투약한다는 첩보를 입수해 조사에 착수했다.
인천경찰청은 이선균을 포함한 8명을 내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신체 압수수색 영장 신청 검토중
마약 투약 관련 내사를 받고있는 배우 이선균이 이르면 다음주 경찰에 소환된다.
지난 21일 채널 A는 경찰이 이르면 다음주 중 이선균을 소환해 조사할 계획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선균의 모발 검사를 위해 신체 압수수색 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선균은 지난 20일 입장문을 통해 “사건과 관련한 인물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서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에 진실한 자세로 임하고자 한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경찰은 최근 강남의 한 유흥업소에서 종업원들이 마약을 투약한다는 첩보를 입수해 조사에 착수했다. 인천경찰청은 이선균을 포함한 8명을 내사 중이다.
이 중에는 연예인 지망생, 유흥업소 실장을 비롯해 가수 연습생 출신 A씨와 재벌 3세 B씨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잇썸 화보, 늘씬한 각선미+한 층 물오른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아이튠즈 1위, 솔로곡 ‘그래도 돼’ 인기 고공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몬스타엑스 형원 입대, 11월 14일 현역으로...“아쉽기보다는 후련”(자필편지 전문) - 열린세상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키나父·안성일 녹취록 공개...“선처 없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마약 혐의’ 톱스타=이선균 측 “공갈·협박받아...고소장 제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
- [단독] 명태균 ″처남 통해 버린 USB, 뭐 들었는지도 몰라″
- ″1심 선고 전 물타기″ 국힘 '김건희 특검 3자 추천안'에 시큰둥
- ″북, 시험 없이 '화성-19형' 발사″…러, 엔진 통째로 넘겼나?
- 시술 받은 81% ″내성 체감″…미용 챙기려다 질환 치료에도 못 쓴다
- '가짜 정신질환 병역비리' 나플라, 군 복무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