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할로윈 메이크업→화장 지운 영상 게재..."갑자기 미안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기수가 할로윈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 지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김기수가 자신의 채널 '김기수'에 공개한 '요청)할로윈 메이크업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기수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레오파드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그리다가 화장을 지우고마스크팩을 얹고 말을 시작했다.
김기수의 할로윈 메이크업 영상 콘텐츠에 대한 반응은 분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개그맨 김기수가 할로윈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 지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갑자기 미안한 마음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20일 김기수가 자신의 채널 '김기수'에 공개한 '요청)할로윈 메이크업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기수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레오파드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그리다가 화장을 지우고마스크팩을 얹고 말을 시작했다.
김기수는 "다 지우고 있다. 지금 장장 4시간에 걸쳐서 메이크업을 했는데 하다가 도중에 할로윈데이가 누구한테는 되게 기쁘겠지만 누구한테 지금 굉장히 슬픈 시간을 보내실 거 같아서 내 마음속에 아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양심상 이게 안될 거 같았다. 이번 할로윈데이는 소소하게 하지만 경건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채널에서도 김기수는 "분장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3~4일 정도 연습을 했는데 하다 보니 이건 아닌 것 같더라. 할수록 신나지가 않고 뭔가 미안한 마음이 들어어서 나도 모르게 지웠다."는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김기수의 할로윈 메이크업 영상 콘텐츠에 대한 반응은 분분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마음도 이쁜 기수님", "기수님 힘내세요"라며 김기수의 행동을 칭찬한 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희생자들 추모할 생각이면 아예 이 영상을 안올리는게 맞지", "화장하는 영상은 다올려놓고 마지막에 말만 저런 말하면 뭐 달라지나. 똑같은 거 아닌가."라며 비판하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과 잘 합친 것 같다"…'미우새' 황정음, 이혼 위기 극복 사연 최초 공개
- '경운기 사망사고' 오정세 측 "유족 위로에 마음 쏟겠다…배우 중심 사안 아냐"
- '제2의 유아인 사태' 오나…톱스타 L씨, '마약 스캔들'에 업계 초긴장
- 하이브 분쟁 중 'SM 시세 조종' 있었나...카카오 김범수 23일 소환 통보
- 웰메이드 느와르 '화란'에 대한 이유있는 호평
- '700대 1' SBS 신입 김현진 아나운서, '생방송 투데이' MC 파격 투입
- SS501 출신 김규종, 영국 사치갤러리 작품 출품
- '필로폰 투약' 서민재, 서은우로 개명…첫 공판서 혐의 인정→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