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박진우 기자 2023. 10. 22.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2일 정부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 회사 황재섭 영업&네트워크 전무는 전날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해 어촌과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를 응원했다.
황 전무는 이달 초 김성주 BNK캐피탈 대표 추천으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수산물을 많이 즐기자는 메시지 등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2일 정부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 회사 황재섭 영업&네트워크 전무는 전날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해 어촌과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를 응원했다. 해당 챌린지는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메시지와 우리 수산물의 건강한 소비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진행 중이다.
황 전무는 이달 초 김성주 BNK캐피탈 대표 추천으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수산물을 많이 즐기자는 메시지 등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 황 전무는 다음 릴레 챌린지 주자로 제임스 김 주한미국상공회의소 회장을 지목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