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스윗 미담‥‘샤이니 팬→데뷔’ 파투 “먼저 알아봐줘 감동”(아는 형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의 미담이 공개됐다.
파투는 그래서 샤이니를 실제로 만난 적 있냐는 질문에 "방송국에서 키 선배님을 만났다. 처음 만났는데 '파투 드디어 만났네'(라고 해주셨다). 이미 알고있었다. 너무 감동이었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샤이니 키의 미담이 공개됐다.
10월 2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05회에서는 황수경, 박준형, 아유미 그리고 글로벌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해 '아는 우리말 겨루기 대회'를 가졌다.
이날 블랙스완 파투는 자신이 세네갈 태생이지만 벨기에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며 "이민을 갔다. 좋은 학교에 다니기 위해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24살에 한국에 왔다는 파투는 그 계기에 대해 "15살에 학교 친구가 샤이니 선배님 '누난 너무 예뻐' 뮤직비디오를 보여줘서 완전 빠졌다. 케이팝에. 10대 때부터 나도 '케이팝 아이돌이 되어야겠다'는 꿈을 꿨다. 24살에 와서 모델활동 하고 지금 회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파투는 그래서 샤이니를 실제로 만난 적 있냐는 질문에 "방송국에서 키 선배님을 만났다. 처음 만났는데 '파투 드디어 만났네'(라고 해주셨다). 이미 알고있었다. 너무 감동이었다"고 회상했다.
파투는 최애 멤버를 묻자 "없다. 다섯명 다 좋다"고 단호하게 답했고 이수근은 "우리나라 사람들 이런 교욱 잘 시킨다. 무조건 '없어요'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밀유지 위해 집에서 낙태, 고통 심각했다” [할리우드비하인드]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이다희, 최강 자신감 드러낸 아슬아슬 가슴 라인 섹시 드레스 (★의 포토콜)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