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어머니도 식물 좋아해” 여행 중 예비 장모 생각(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여행 중 예비 장모인 김지민의 어머니를 생각했다.
10월 21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독박즈는 싱가포르의 한 실내 식물원에 갔다.
독박즈는 인공 폭포 등 웅장한 식물원 내부에 입장과 동시에 놀랐다.
독박즈는 실내 식물원의 색다른 매력을 느꼈고,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준호가 여행 중 예비 장모인 김지민의 어머니를 생각했다.
10월 21일 방송된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독박즈는 싱가포르의 한 실내 식물원에 갔다.
독박즈는 인공 폭포 등 웅장한 식물원 내부에 입장과 동시에 놀랐다. 독박즈는 실내 식물원의 색다른 매력을 느꼈고,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겼다.
홍인규는 “우리 장모님 되게 좋아하시겠다”라고 장모를 생각했고, 김준호는 “그러네 지민이 어머님도 식물 좋아하시는데”라고 말했다. 김대희는 “어르신들 여기 오시면 완전히 프사(프로필 사진) 각이지”라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유세윤의 생일을 맞아 유행하는 슈퍼스타 느낌으로 사진 촬영을 해주자고 제안했다. MZ세대 감성으로 나온 장동민의 사진을 본 김준호는 “나도 해줘”라고 요청했고, 자신 앞에 카메라를 보고 “스타 된 느낌이다. 기자회견 하는 느낌이다”라고 만족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내시경 같은 느낌의 신체 일부를 확대한 사진에 당황했다. 홍인규는 “우리한테 시키지 마. 귀찮아”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밀유지 위해 집에서 낙태, 고통 심각했다” [할리우드비하인드]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이다희, 최강 자신감 드러낸 아슬아슬 가슴 라인 섹시 드레스 (★의 포토콜)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