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vs제수스' 첼시-아스널,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시와 아스널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첼시와 아스널은 22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9라운드에서 맞대결을 치른다.
맞대결을 앞둔 두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에 맞선 아스널은 제수스, 마르티넬리, 사카, 외데가르드, 조르지뉴, 라이스, 진첸코, 마갈량이스, 살리바, 화이트, 라야가 선발 명단을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한유철]
첼시와 아스널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첼시와 아스널은 22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9라운드에서 맞대결을 치른다.
이번 라운드 최대 빅매치다. 런던을 연고로 하는 두 팀은 오랫동안 '라이벌'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PL을 대표하는 강팀인 만큼, 결코 물러설 수 없는 매치업이다.
두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하다. '강호' 리버풀과의 리그 개막전에서 1-1로 비기며 준수한 출발을 했기에 기대감은 더욱 컸다. 하지만 이후 행보는 전혀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래도 최근엔 어느 정도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브라이튼과의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부진에서 벗어났고 이어진 풀럼과 번리전에서 연속으로 승리하며 착실히 승점을 쌓았다. 지난 번리전에선 무려 4득점을 터뜨리며 오랜만에 다득점 경기를 펼치기도 했다. 현재 첼시의 순위는 11위. 여기서 승점 3점을 획득한다면, 최대 7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다.
첼시와 달리 아스널은 순항 중에 있다. 지난 시즌 아쉽게 우승을 놓쳤지만, 가능성을 확인한 덕에 이번 시즌엔 본격적으로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름 이적시장 때 확실한 보강을 통해 스쿼드를 채웠고 리그 8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토트넘 훗스퍼에 이어 2위에 올라 있다.
맞대결을 앞둔 두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첼시는 무드리크, 스털링, 팔머, 엔조, 카이세도, 갤러거, 쿠쿠렐라, 콜윌, 실바, 구스토, 산체스가 선발로 나선다. 이에 맞선 아스널은 제수스, 마르티넬리, 사카, 외데가르드, 조르지뉴, 라이스, 진첸코, 마갈량이스, 살리바, 화이트, 라야가 선발 명단을 채웠다.
한유철 기자 iyulje9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