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더비 성사!' 김민재-이재성, 동시 출격...뮌헨-마인츠,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더비가 성사됐다.
바이에른 뮌헨은 22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메바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8라운드에서 마인츠와 맞대결을 치른다.'디펜딩 챔피언' 뮌헨은 이번 시즌 나름 준수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비록 도르트문트, 바이어 레버쿠젠, 슈투트가르트에 밀려 리그 4위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아직 시즌 초반이라는 것은 위안이 되며 7경기 동안 한 번도 지지 않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한유철]
코리안 더비가 성사됐다.
바이에른 뮌헨은 22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메바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8라운드에서 마인츠와 맞대결을 치른다.
'디펜딩 챔피언' 뮌헨은 이번 시즌 나름 준수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라이프치히와의 슈퍼컵 경기에선 0-3으로 완패하며 다소 불안하게 시작했지만 리그 7경기에선 무패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비록 도르트문트, 바이어 레버쿠젠, 슈투트가르트에 밀려 리그 4위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아직 시즌 초반이라는 것은 위안이 되며 7경기 동안 한 번도 지지 않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반면, 마인츠는 극심한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 리그 7경기에서 한 번도 승리를 따내지 못했다. 2무 5패. 승점 2점으로 리그 17위에 올라 있다. 7경기 동안 득점은 6골에 불과하며 실점은 무려 19골이나 허용했다.
맞대결을 앞둔 두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뮌헨은 무시알라, 라이머, 데이비스, 코망, 사네, 케인, 고레츠카, 키미히, 더 리흐트, 김민재, 울라이히가 선발로 나선다. 마인츠는 그루다, 코어, 다 코스타, 페르난데스, 카시, 아조르케, 벨, 바레이루, 이,재성, 반 덴 베르그, 젠트너가 선발 명단을 채웠다.
한유철 기자 iyulje9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