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무수리 아내, 나란 왕족 만나 신분상승” 이천수 악플 모두 흡수(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진영이 자신 만의 철학으로 이천수를 웃게 했다.
10월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천수, 박준형, 현진영이 한 자리에 모여 남성 활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준형은 현진영, 이천수를 초대했고 "김지혜가 나보다 잘 벌기 시작하면서 요리를 했다"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현진영을 향한 원성이 이어지자 이천수는 "너무 뭐라 하지마. 제가 먹어야 할 악플을 다 먹어주니까. 은인 같은 존재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현진영이 자신 만의 철학으로 이천수를 웃게 했다.
10월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천수, 박준형, 현진영이 한 자리에 모여 남성 활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준형은 현진영, 이천수를 초대했고 "김지혜가 나보다 잘 벌기 시작하면서 요리를 했다"라고 했다. 현진영은 "그래도 왕족의 체면을 지켜야지"라고 반응했다.
현진영은 "나도 아내가 나보다 잘 벌었는데 손 까딱 안 했어. 대신 나는 신분 상승을 시켜줬잖아. 무수리를 왕족으로 만들어줬잖아"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스튜디오에서 현진영을 향한 원성이 이어지자 이천수는 "너무 뭐라 하지마. 제가 먹어야 할 악플을 다 먹어주니까. 은인 같은 존재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밀유지 위해 집에서 낙태, 고통 심각했다” [할리우드비하인드]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이다희, 최강 자신감 드러낸 아슬아슬 가슴 라인 섹시 드레스 (★의 포토콜)
- ‘김지민♥’ 김준호 “몇 천만 원 하는 침대” 황홀경, 석세스 라이프 외쳤다(독박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