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제시 "철없었던 한해, 예능 하면서 착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한해의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제시와 츄가 출연했다.
붐은 제시에게 그간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제시는 "바빴다. 그런데 '놀라운 토요일'을 너무 잘 봤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 "'놀라운 토요일' 잘 봤다…넉살 너무 웃겨"
가수 제시가 한해의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제시와 츄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예능감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제시는 "내가 1년 동안 방송을 안 했다. 할 말이 엄청 많다. 오늘 엄청 늦게 끝날 수도 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붐은 제시에게 그간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제시는 "바빴다. 그런데 '놀라운 토요일'을 너무 잘 봤다"고 답했다.
이어 제시는 '놀라운 토요일' 속 넉살에게 "오빠도 되게 웃기더라. 원래 그렇게 웃긴 편은 아니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한해에 대해서는 "옛날부터 알았는데 성장했다. 예전에는 조금 철없었다. 한해씨가 랩을 했다. 래퍼들은 허세 부리는 게 있지 않나. 그런데 예능을 하니까 착해졌다. 지금은 딱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츄는 스튜디오 등장 전 제시와 나눴던 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언니처럼 강렬해지고 싶다'고 했는데 언니가 '당장 그럴 수 있다'더라"는 게 츄의 설명이다. 제시는 "당장까지는 아니다. 자신감 있게 하면 된다고 말했다"고 밝혔고 츄는 "맞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마약 혐의 내사 인정...출연 작품 '초비상' [종합]
- 황정음, 이혼 위기 최초 언급..."보도 전날 가족에게 알려"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열애설 후 연인 발전"
- 재방문 약속 지킨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 진서연 "친자매 12kg 감량...특급 관리 노하우 있어" ('편스토랑')
- 유재석, JS엔터 위기에 휘청?..."목표는 생존" ('놀뭐')
- '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과 최종 커플 됐다…11기 영철 "꽃길 걷길"
-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갈등 "내 콤플렉스 언급하지 마"
- "사랑해요, 한국!"...'5년 만 내한' 찰리 푸스, 추위도 녹였다 [종합]
- [단독] '국무총리 표창' 장광 "부끄럽지 않게 임무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