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핑크빛 로맨스 예고 “연애운 풀린다” (런닝맨)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3. 10. 21.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의 핑크빛 연애가 시작될까.

멤버들은 "타로 너무 좋아한다", "궁금한 게 많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데 '솔로즈' 김종국과 양세찬은 연애 전망에 대해 궁금해했다.

양세찬은 스쳐 가는 연애에 대해 고민을 털어놨다.

타로에 시큰둥하던 김종국은 결혼 시기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타로술사는 "곧 연애운이 풀릴 거 같다.."라고 발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종국 핑크빛 로맨스 예고 “연애운 풀린다” (런닝맨)

가수 김종국의 핑크빛 연애가 시작될까.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서 멤버들은 멘탈 케어를 위한 ‘런닝 타로점’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타로 너무 좋아한다”, “궁금한 게 많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데 ‘솔로즈’ 김종국과 양세찬은 연애 전망에 대해 궁금해했다.

양세찬은 스쳐 가는 연애에 대해 고민을 털어놨다. 타로에 시큰둥하던 김종국은 결혼 시기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타로술사는 “곧 연애운이 풀릴 거 같다..”라고 발언했다. 이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고, 뜻밖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결혼 11년 차 하하는 아내 별 속마음 파헤치기에 나섰다. 공개되는 결과에 급격히 얼굴빛이 어두워지는가 하면, 신통방통한 점괘 해석에 “맞아요!!”라며 동조하다가도 “너무 소름 돋는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타로 점괘 그 결과는 22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