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포로 된 안은진 구했다 “내 마음대로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민이 안은진을 구했다.
21일 방송된 MBC '연인'에서 이장현(남궁민)은 유길채(안은진)를 찾아갔다.
유길채는 그러면서 "혹 저 오랑캐에게 돈을 내고 오늘 밤 나를 사셨냐. 나리도 별 수 없으시다"고 책망했고, 이장현은 유길채를 붙잡으려 했다.
유길채는 이장현의 손을 뿌리치며 "내게 은혜를 베풀어도 갚을 수 없다. 그러니 아무것도 해주지 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MBC ‘연인’에서 이장현(남궁민)은 유길채(안은진)를 찾아갔다. 그는 유길채에게 조선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냐고 물었으나 답이 없었다.
이장현은 특히 “보란듯이 떵떵거리며 살았어야지. 왜 나를 찾지 않았냐”고 했다. 유길채는 “난 나리께 도움을 청할 이유가 없다. 우린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유길채는 그러면서 “혹 저 오랑캐에게 돈을 내고 오늘 밤 나를 사셨냐. 나리도 별 수 없으시다”고 책망했고, 이장현은 유길채를 붙잡으려 했다.
유길채는 이장현의 손을 뿌리치며 “내게 은혜를 베풀어도 갚을 수 없다. 그러니 아무것도 해주지 말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장현은 “이번엔 당신 뜻대로 해줄 수 없다. 내 뜻대로 내 마음대로 해야겠다”고 말한 뒤 나갔다.
이장현은 유길채를 붙잡아두고 있던 오랑캐를 협박, 유길채를 비롯한 다른 포로들을 모두 사들인 뒤 풀어줬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놀토’ 제시 “1년만 방송 출연, 할 말 많아”
- ‘놀토’ 츄 “제시처럼 강렬해지고 싶어”
- ‘놀토’ 제시 “한해, 철없었다...예능 하니까 착해져”
- [종합] ‘놀면 뭐하니’ 억대 매출 올린 주주 시크릿, 후보곡 공개
- ‘놀면 뭐하니’ 이이경 “드라마 촬영 중 부상”...이미주 “내가 아파”
- 다운, ‘이두나!’ OST 가창...수지 아픔 대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박진주X이미주 주주 시크릿, 억대 매출”
- ‘음중’ 킹덤, ‘쿠데타’로 컴백...강렬 퍼포먼스
- ‘전참시’ 풍자X곽튜브, 썸·쌈 오가는 케미 발산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마약 잠입 수사 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