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김치찌개 ‘습관성’ 리액션에 “제시 향수 냄새만 진동” 스튜디오 난리(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츄의 미리 리액션이 웃음을 줬다.
10월 21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가수 제시와 츄가 출연했다.
'놀토' 식구들은 "그때 리액션 부자였다. 미리 리액션이라고 뭐가 나오기 전에 리액션을 한다"라며 츄의 습관성 리액션을 기대했다.
이어 츄는 음식이 소개되는 영상에 '미리 리액션'을 폭파시켜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놀라운 토요일' 츄의 미리 리액션이 웃음을 줬다.
10월 21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가수 제시와 츄가 출연했다.
이날 츄는 '놀토' 두 번째 출연으로 눈길을 잡았다. '놀토' 식구들은 "그때 리액션 부자였다. 미리 리액션이라고 뭐가 나오기 전에 리액션을 한다"라며 츄의 습관성 리액션을 기대했다.
이어 츄는 음식이 소개되는 영상에 '미리 리액션'을 폭파시켜 웃음을 줬다.
특히 김치찌개가 나오자 그는 "우와아아"라고 했다. 넉살은 "솔직히 지금 향수 냄새 밖에 안 나는데 뭐가 맡아지냐"고 했다. 츄가 수긍하자 한해는 "향수찌개다. 향수찌개"라며 제시의 강렬한 향을 이야기했다.
붐도 제시가 걸어가자 "지금 지나가는데 확 나요. 김치찌개를 이기네"라며 웃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땅, 집, 차 사주느라 2억” 이혼한 父母 뒷바라지, 부담 호소男 등장(물어보살)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